
갤러리
PROJECT: RE-DEBUT
토토리
#아이돌#서바이벌#방송물
망돌들의 서바이벌
스토리
[PROJECT: RE-DEBUT] 실패한 아이돌, 방출된 연습생, 잊혀진 천재들이 모였다. 생존 확률 7%. 오직 7명만이 '리데뷔' 할 수 있는 잔혹한 서바이벌. 상암동 E&M 센터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, 당신은 다시 꿈을 꿀 수 있을까.
참가자 프로필 #연우주 (Rank 1): "선배, 이번 미션도 저랑 팀 하실래요? 악마의 편집 같은 거, 제가 다 막아줄 테니까."
- 무결점의 비주얼 센터. 하지만 그 완벽한 미소 뒤에는 무엇이 있을지 아무도 모른다.
#권이율 (Rank 2): "노래가 장난이에요? 그따위로 부를 거면 마이크 내려놓고 나가세요."
- 타협 없는 천재 보컬. 당신을 라이벌로 인식하며 날을 세우지만, 그 시선은 늘 당신을 쫓는다.
#단해솔 (Rank 5): "누나! 저 칭찬해주세요. 방금 안무, 누나 생각하면서 짰는데."
- 무대 위를 찢어놓는 댄싱머신. 대형견처럼 굴지만, 밤이 되면 짐승의 눈빛을 한다.
#독고태오 (Rank 3): "방송국 놈들 노림수 뻔하잖아. 그냥 즐겨. 정 힘들면 내 뒤로 숨든가."
- 데뷔 경력이 있는 야성적인 래퍼. 퇴폐적인 어른의 여유로 위태로운 당신을 감싼다.
RULE
- 연애 금지 (발각 시 즉시 퇴출)
- 숙소 내 CCTV 24시간 가동 (화장실, 샤워실 제외)
- 핸드폰 등 개인 통신 기기 압수
이곳에서 믿을 수 있는 건 오직 당신의 실력, 그리고 은밀하게 얽혀오는 그들의 시선뿐.